손목터널증후군 손목통 쿨앤바이오 갈바닉 미세전류패치

손목터널증후군 손목통 쿨앤바이오 갈바닉 미세전류패치

일을 시작했을때도 거의 십수년- 대학시절 아르바이트로 시작한 스타벅스 바리스타는 지금도 매우 즐거웠고 소중한 경험이지만 당시 수동커피머신을 사용해 왔기 때문에 하루에도 커피샷을 수백잔씩 뽑다보니 오른쪽 손목을 많이 써서 고장이 났습니다.

브룩 이글, 처출 Unsplash

심할 때는 아침 러시 때 점심 러시로 바쁘게 커피를 만들면 손목에 경련이 일어날 정도로 심각해서 바리스타는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고장난 손목은 아무리 물리치료를 받아도 쉽게 낫지 않고 그냥 주기적으로 꾸준히 관리해 주고 통증이 있을 때마다 찜질을 붙여주는 수밖에 없었어요.

예전에는 일본에서 사온 코인패스를 주로 사용했는데 코로나라든가 당분간 일본에 갈 수 없으니까 코인패스도 떨어지고 뭔가 한국에서도 효과적인 패스가 없을까? 조사해보니 갈바닉효과가 더해진 패스처럼 사용가능한 미세전류패치가 있더라구요.

쿨앤바이오 갈바닉 미세전류패치

동전 모양의 타원형 패스에는 신기하게도 가운데 미세전류 패치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전기선이나 전원에 연결되지 않고도 미세전류가 발생하다니 신기한 패스!

패치, 제조방법 특허완료

처음보는 미세전류패치인데 효과를 기대해도 되는 것이 패치나 제조방법과도 특허등록이 완료되어 미세전류패치 기술을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미세전류테스트, 원적외선테스트도 완료되어 유해물질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쿨앤바이오갈바닉미세전류패치제거해서미세전류가있는분께통증부위에붙이면끝!정말간단하고간단해요

쿨앤바이오 미세전류패치가 일반파스와 다른점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일단 이렇게 찜질처럼 몸에 붙이기 위해서는 접착력이 필요하지만 일반파스는 화학제품 접착제를 주로 사용하는 반면 쿨앤바이오갈바닉파스는 독일 헨켈사 점착제로 사용하여 안심하였습니다.

화학적 접착제를 사용한 일반 찜질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으며, 그 화학제품으로 통증을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쿨&바이오갈바닉패치는피부저자극은기본구리원단을사용하여99.9%항균이됩니다

갈바닉 미세전류가 자연적으로 발생하여 미약해진 생체전류를 미세전류가 보완하면서 패스를 부착한 부위의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인체에는 약 40-60uA의 미세한 생체전류가 흐르고 통증, 염증이 있는 부위에 미세전류를 자극시키면 생체전류와 증폭되어 통증에 도움이 된다고 1991년 노벨 수상자가 밝혔다고 합니다. 미세전류는 근육에 자극을 주어 손상된 세포의 재생에 도움이 된다니!바리스타를 그만둔지 거의 10년이 다 되어가는데 그 이후에도 컴퓨터로 디자인을 하고 블로그를 쓰고 업무를 하다보니 어쩔 수 없이 손목을 사용할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항상 아로마오일이나 크림을 책상에 놓고 차가운 손목에 수시로 발라주는 편인데 이렇게 미세전류가 흐르는 갈바닉 패치를 붙이는 것보다 시원하고 근육통도 완화되고 좋았습니다쿨앤바이오갈바닉 미세전류패치 앞으로 가끔 유용하게 쓰일거에요쿨앤바이오갈바닉 미세전류패치 앞으로 가끔 유용하게 쓰일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