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이로일로 #세부퍼시픽자가환승 #자가환승 #인천공항면세점 #인천공항서면세점 #면세점 #마닐라자가환승 #인천공항탑승동,인천마닐라이로,인천마닐라이로,자가환승,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이로일로#세부퍼시픽자가환승#자가환승#인천공항면세점#인천공항서면세점#면세점#마닐라자가환승#인천공항탑승동#인천마닐라이로일로\”인천마닐라이으로자가전환
나에게는 너무나 생소했던 자가 환승ㅋㅋ 한마디로 국제선을 타고 마닐라로 가서 마닐라에서 국내선을 타고 이로이로 갈때 보통 경유라고 하면 인천공항에서 붙이던 나의 baggage를 직접 옮겨서 국내선에 올려주는데 자가 환승은 내가 baggage를 찾아서 국내선 체크인 카운터에서 다시 짐을 붙이고 하는 것을 말한다 하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까 누구라도 간단하게 할 수 있어!! 나에게는 너무나 생소했던 자가 환승ㅋㅋ 한마디로 국제선을 타고 마닐라로 가서 마닐라에서 국내선을 타고 이로이로 갈때 보통 경유라고 하면 인천공항에서 붙이던 나의 baggage를 직접 옮겨서 국내선에 올려주는데 자가 환승은 내가 baggage를 찾아서 국내선 체크인 카운터에서 다시 짐을 붙이고 하는 것을 말한다 하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까 누구라도 간단하게 할 수 있어!!
인천공항 T13층 출국장에서 세부퍼시픽 항공 체크인 카운터 M구역 게이트가 탑승동이므로 셔틀트레인을 타야 한다고 설명해 주세요. 인천공항 T13층 출국장에서 세부퍼시픽 항공 체크인 카운터 M구역 게이트가 탑승동이므로 셔틀트레인을 타야 한다고 설명해 주세요.
만약 면세품 수령 장소가 서쪽이라면 M구역도 서쪽이므로 5번 탑승구로 들어간 후 이곳 면세점 인도장과 가깝다. 보안 검색대 금지 물품 만약 면세품 수령 장소가 서쪽이라면 M구역도 서쪽이므로 5번 탑승구로 들어간 후 이곳 면세점 인도장과 가깝다. 보안 검색대 금지 물품
화장품, 치약이 포함되어 있어ㅋㅋㅋ내 기내용 백팩에 다 있는 거라서 좀 무서웠지만 다행히 무사히 통과했어. 참고로 보조배터리는 수하물로 붙이면 안 된다. 사람이 우글우글 체크인 할때 캐리어를 열고 빼야하니 조심하세요 화장품, 치약이 포함되어 있어ㅋㅋㅋ내 기내용 백팩에 다 있는 거라서 좀 무서웠지만 다행히 무사히 통과했어. 참고로 보조배터리는 수하물로 붙이면 안 된다. 사람이 우글우글 체크인 할때 캐리어를 열고 빼야하니 조심하세요
탑승 게이트 45번 반대편을 보면 면세품 인도장으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다. 탑승 게이트 45번 반대편을 보면 면세품 인도장으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다.
기계로 여권을 인식하면 번호표가 뜬다. 기계로 여권을 인식하면 번호표가 뜬다.
바로 옆 인도장으로 가서 순서를 기다려서 받으면 된다. 바로 옆 인도장으로 가서 순서를 기다려서 받으면 된다.
탑승동으로 가는 길은 간단하지만 모두 녹색으로 탑승동으로 가는 길이 표시되어 있다. 탑승동이 아닌데 탑승동에 가면 못 돌아가. 탑승동으로 가는 길은 간단하지만 모두 녹색으로 탑승동으로 가는 길이 표시되어 있다. 탑승동이 아닌데 탑승동에 가면 못 돌아가.
G1-50은 탑승금지 G1-50은 탑승금지
마치 우주공간에 가는 듯 ㅋㅋ 탑승동에도 면세점이 조그맣게 있어. 던킨, 베스킨, 푸드코드 같은 게 있어. 마치 우주공간에 가는 듯 ㅋㅋ 탑승동에도 면세점이 조그맣게 있어. 던킨, 베스킨, 푸드코드 같은 게 있어.
커피를 마시며 방기를 타기 전에 인터넷을 마음껏 한다. 커피를 마시며 방기를 타기 전에 인터넷을 마음껏 한다.
마닐라에 도착하면 세부퍼시픽 항공사는 국제선 입국장과 국내선 출국장 터미널이 같아 편하게 환승할 수 있어~!! 마닐라에 도착하면 세부퍼시픽 항공사는 국제선 입국장과 국내선 출국장 터미널이 같아 편하게 환승할 수 있어~!!
마닐라 출국장에서 내려서 arrivals만 따라가면 immigration이 나온다. 우리는 foreign passport 쪽으로 나란히 통과하면 돼. 마닐라 출국장에서 내려서 arrivals만 따라가면 immigration이 나온다. 우리는 foreign passport 쪽으로 나란히 통과하면 돼.
이미그레이션을 통과하자마자 baggage reclaim area 쪽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 캐리어를 찾는다. 이미그레이션을 통과하자마자 baggage reclaim area 쪽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 캐리어를 찾는다.
캐리어를 찾아서 가족들을 다시 만나는 것을 좀 구경하면서 우리는 국내선 Departures를 해야 하기 때문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한다. 캐리어를 찾아서 가족들을 다시 만나는 것을 좀 구경하면서 우리는 국내선 Departures를 해야 하기 때문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한다.
여기서 비행명과 구역을 확인한다. 나는 5J459라서 E02-14 체크인 카운터로 갈 거야. 여기서 비행명과 구역을 확인한다. 나는 5J459라서 E02-14 체크인 카운터로 갈 거야.
체크인 카운터 앞 노란색 기계부터 먼저 self check-in을 해야 한다. 아마 이 트래블 QR코드를 찍거나 항공편명을 기재하면 되는데, 나는 QR코드를 못 찾아서 항공편명을 기재했더니 보딩패스와 수하물 태그가 같이 나온다. 그리고 체크인 카운터에 가서 캐리어 kg을 재고 수하물 태그를 한다. 기계 주변에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필요에 따라 지원받을 수 있다. 체크인 카운터 앞 노란색 기계부터 먼저 self check-in을 해야 한다. 아마 이 트래블 QR코드를 찍거나 항공편명을 기재하면 되는데, 나는 QR코드를 못 찾아서 항공편명을 기재했더니 보딩패스와 수하물 태그가 같이 나온다. 그리고 체크인 카운터에 가서 캐리어 kg을 재고 수하물 태그를 한다. 기계 주변에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필요에 따라 지원받을 수 있다.
그리고 Domestic Entrance로 가서 보안검색대를 뚫고 게이트로 가면 끝난다. 실제로 어학원에서 생활하면서 보니 칼리보 공항보다 마닐라-이로일로에 오는 친구들이 더 많았다. 그리고 Domestic Entrance로 가서 보안검색대를 뚫고 게이트로 가면 끝난다. 실제로 어학원에서 생활하면서 보니 칼리보 공항보다 마닐라-이로일로에 오는 친구들이 더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