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디를 가도 깨끗하고 편리함이 최우선인 시대! 오늘은 한번 써보시면 다시는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는 삶의 질을 높여줄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일상생활속의 큰 불편함을 작은 변화로 해결해준 리빙브랜드 레미제이(remy-j)의 밴딩타월입니다~ 안녕하세요 어디를 가도 깨끗하고 편리함이 최우선인 시대! 오늘은 한번 써보시면 다시는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는 삶의 질을 높여줄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일상생활속의 큰 불편함을 작은 변화로 해결해준 리빙브랜드 레미제이(remy-j)의 밴딩타월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막상 찾기에는 예쁜 디자인과 실용성을 찾기 어려운 것이 수건입니다. 이번에 제미제이 신제품이 상큼한 컬러로 나왔거든요. 노란색 컬러는 망고타월, 연한 노란색 컬러는 레몬타월입니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산뜻한 컬러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막상 찾기에는 예쁜 디자인과 실용성을 찾기 어려운 것이 수건입니다. 이번에 제미제이 신제품이 상큼한 컬러로 나왔거든요. 노란색 컬러는 망고타월, 연한 노란색 컬러는 레몬타월입니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산뜻한 컬러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레미제이의 밴딩 타월은 탄탄한 밴딩 라벨로 타월을 감싸는 것을 왜 이제 알았을까? 레미제이의 밴딩 타월을 사용해보고 가장 먼저 생각한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민감성 피부이기 때문에 소재에 집착하는 편이에요. 레미제이 밴딩 타월은 매우 까다로운 기준으로 유명한 오스트리아 렌징(Lenzing)사의 최고급 모달 섬유 소재를 사용하여 깃털처럼 부드럽고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변형이 없으며 정말 부드럽습니다. 레미제이의 밴딩 타월은 탄탄한 밴딩 라벨로 타월을 감싸는 것을 왜 이제 알았을까? 레미제이의 밴딩 타월을 사용해보고 가장 먼저 생각한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민감성 피부이기 때문에 소재에 집착하는 편이에요. 레미제이 밴딩 타월은 매우 까다로운 기준으로 유명한 오스트리아 렌징(Lenzing)사의 최고급 모달 섬유 소재를 사용하여 깃털처럼 부드럽고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변형이 없으며 정말 부드럽습니다.
*레미제이로부터 인증받은 CLASS 1등급은 만 3세 미만 유아용 섬유제품에서 주로 볼 수 있는 가장 최고 등급으로, 렌징(Lenzing)사에서 생산하는 모달섬유는 생산부터 유통까지 친환경적으로 생산돼 독보적 품질을 인정받아 모달 등급 중 최고로 꼽힌다고 합니다. *레미제이로부터 인증받은 CLASS 1등급은 만 3세 미만 유아용 섬유제품에서 주로 볼 수 있는 가장 최고 등급으로, 렌징(Lenzing)사에서 생산하는 모달섬유는 생산부터 유통까지 친환경적으로 생산돼 독보적 품질을 인정받아 모달 등급 중 최고로 꼽힌다고 합니다.
특히 레미제이 밴딩 타올은 특허출원을 받은 제품으로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산뜻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250g의 초고중량으로 호텔 타올보다 흡수가 빨라 기존 일반 타올 길이보다 10cm 더 긴 길이로 한 장으로도 충분한 사이즈입니다! 특히 레미제이 밴딩 타올은 특허출원을 받은 제품으로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산뜻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250g의 초고중량으로 호텔 타올보다 흡수가 빨라 기존 일반 타올 길이보다 10cm 더 긴 길이로 한 장으로도 충분한 사이즈입니다!
뽀송한 수건에서 기쁨을 느끼거나, 특히 샤워 후 수건을 꺼낼 때마다 툭 떨어져 불쾌감을 느끼셨던 분들께, 여러분의 일상에 꼭 필요했던 제품들을 연구하셔서 ‘탄탄하게’ 만든 제품의 레미제이(remy-j) 밴딩타월은 꼭 한번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뽀송한 수건에서 기쁨을 느끼거나, 특히 샤워 후 수건을 꺼낼 때마다 툭 떨어져 불쾌감을 느끼셨던 분들께, 여러분의 일상에 꼭 필요했던 제품들을 연구하셔서 ‘탄탄하게’ 만든 제품의 레미제이(remy-j) 밴딩타월은 꼭 한번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