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앞바다낚시 5월 준비물 인천배낚시 체험

5월 바다낚시는 어떤 어종이 잡히나요?내가 작년에 인천 바다낚시 다녀온 경험에 따르면 우럭. 광어 숭어 말고도 장대나 백조. 장어 주꾸미 잡히고 그래요.오늘은 비가 조금 왔는데 다녀온 친구가 주꾸미를 잡았다고 사진을 보내왔어요!쭈꾸미를 넣고 끓인 라면 맛도 정말 좋네요!!그런데 바다낚시 체험하는 아이도 갈 수 있나요?물론 가능합니다.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떠나는 5월 낚시 체험, 수도권과 가까운 인천 남항 유어선 부두로 오세요.5월은 기념일도 많고 휴일도 많습니다.최근에는 스포츠와 휴가를 합성한 스포츠가 MZ세대에게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그래서인지 인천 바다낚시에 연인과 함께 오는 젊은 커플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미리 예약한 광복낚시에 들러 신분증을 제시하고 낚싯대는 빌려서 먹이도 구입해서 성주산 호수에 가면 됩니다.성주 산호는 유람선급 낚싯배로 음주가 허용되고 있기 때문에 직접 잡은 회와 함께 가벼운 맥주를 1병 정도 지참하면 분위기를 내기에 딱 좋거든요.인천 앞바다 낚시시장은 인천 남항 유어선 부두에서 약 30분 정도 배를 타고 떠나는데, 이때 인천대교 아래를 지나 웅장한 인천대교의 모습을 관람하는 기회도 됩니다.날씨가 좋은 날에는 그냥 유람선을 타고 인천 앞바다 관광을 다녀왔다고 생각해도 아깝지 않은 시간입니다.배를 타고 나가는 동안 낚시 초보자에게는 사무장이 낚시를 하는 방법도 알려줍니다.먹이는 오징어와 카이가라시를 사용하는데 아무래도 낚시를 잘하기 위해서는 오징어보다는 카이가라시가 더 잘 잡히는 것 같았습니다.저는 낚시를 좋아해서 자주 나가는 편인데 날씨는 어떤 날은 쾌청하고 어떤 날은 안개가 자욱해서 몽환적인 날도 있는데 어떤 날을 선택해도 좋은 느낌입니다.인천 배낚시 성주산호가 정박하고 선장의 신호가 울리면 낚시를 시작합니다.뿡~하면 낚싯대를 내리고 뿡~하면 스팟을 옮겨 다른 곳으로 이동하므로 재빨리 낚싯대를 걸어야 합니다.각각의 낚싯대에 준비를 해서 먹이를 꽂고, 맨 아래는 추를 달아 바다를 향해 쿵쿵 던집니다.그런 다음 낚싯줄이 바닥에 닿을 때까지 충분히 내리고 추가 바닥에 닿으면 밧줄을 조금 감고 기다리면 돼요!기다릴 때는 줄을 조금 올렸다 내렸다 하다가 물고기가 걸리면 다시 줄을 천천히 감으시면 됩니다.처음에는 작은 숭어에서 광어를 잡을 수 있는 어종도 다양합니다.여러 명이 같은 배를 타도 잡을 수 있는 어종도 다르고 잡을 수 있는 숫자도 다르기 때문에 조금 운도 따라붙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락이나 우럭은 가끔 2마리씩 잡히는 경우도 있거든요.우와~ 큰 광도도 잡았어요.물론 저는 아닙니다, 낚시를 좋아하는 일행이었지만 운이 좋으면 큰 광어도 잡고 갑오징어나 주꾸미도 가끔 올라오곤 하거든요.정말 깜짝 놀란 풍경은 본인 팔보다 굵은 우럭을 짝지어 잡고 있던 낚시 초보 사모님~ 끝까지 10마리 넘게 잡아 모두가 부러워하긴 했어요!정말 깜짝 놀란 풍경은 본인 팔보다 굵은 우럭을 짝지어 잡고 있던 낚시 초보 사모님~ 끝까지 10마리 넘게 잡아 모두가 부러워하긴 했어요!물론 저와 조카도 소소하게 꽤 잡혀서 그 자리에서 회를 다 먹었어요.보랙은 작아 보이는데 저 사이즈가 다 크대요. 손질해서 집에 가져가려면 주방 아줌마한테 약간의 손질비만 내고 포장해도 돼요.물론 저와 조카도 소소하게 꽤 잡혀서 그 자리에서 회를 다 먹었어요.보랙은 작아 보이는데 저 사이즈가 다 크대요. 손질해서 집에 가져가려면 주방 아줌마한테 약간의 손질비만 내고 포장해도 돼요.잡은 물고기는 주방 아주머니가 회로 떠주시는데(무료) 준비해간 음료가 있으면 같이 드시면 됩니다.완전 맛있어, 저리 가세요, 그리고 낚시가 좀 힘들어서 쉬고 싶을 때 떡볶이가 제공되는데 출출할 때 떡볶이를 먹으면 힘이 확~ 만약 더 고프면 3천원의 행복, 선상라면 맛도 정말 맛있어요.어린이 동반이시라면 중간에 있는 대기실에서 푹 쉬다 가시면 믹스커피를 한 잔 마셔도 됩니다.생수와 커피가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드시면 됩니다.그리고 화장실도 있어. 여구분이 되어있지만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했습니다.인천 배낚시 반나절낚시는 오전 배는 7시, 오후 배는 1시에 출항하지만 출조 당일 1시간 전에는 도착해야 준비물을 받아 출조할 수 있습니다.출조 요금은 평일과 주말은 약간 차이가 있지만 미취학 아동은 무료이므로 아이들과 함께 5월 배낚시 체험도 좋네요.인천 배낚시 반나절낚시는 오전 배는 7시, 오후 배는 1시에 출항하지만 출조 당일 1시간 전에는 도착해야 준비물을 받아 출조할 수 있습니다.출조 요금은 평일과 주말은 약간 차이가 있지만 미취학 아동은 무료이므로 아이들과 함께 5월 배낚시 체험도 좋네요.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인천배낚시 광복낚시 인천광역시 중구 축항대로 150 예약업체에서 소정의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