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 혼자서도 너무 즐거웠던 제주 꼭 가봐야 할 곳 에코랜드 기차여행

제주도 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에코랜드 입니다

그냥 뭐랄까 갑자기 기차를 타고 싶어서 다녀온 제주를 대표하는 가족여행지 에코랜드 주말이라 혼자 다니기가 상당히 부끄러웠지만 나름대로 즐겁게 지내온 생생한 소감을 전해드립니다.결론만 말씀드리면 어른 혼자 가기에도 나쁘지 않았어요.

제주에코랜드

제주가족여행지 에코랜드 위치&주차 제주가족여행지로 추천드리는 에코랜드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조천읍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삼금부리, 돌문화공원 등 제주관광명소가 밀집해 있는 곳입니다.주차장은 넓은 편인데 일요일 오후에 갔더니 거의 만차였어요. 하지만 나오는 차들이 많아서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자리가 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에코랜드 기차에코 랜드의 이용 법 제주 가족 여행지로 추천의 에코 랜드는 기차를 타고 콧챠왈에 대한 테마 여행지입니다.입장료=기차표를 생각하세요.가격은 어른 14000원, 어린이 10000원이지만, 볼거리가 정말 많은 곳이라서 코스파가 아주 좋은 편입니다.게다가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면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에코 랜드 네이버 예약 시 구입 후 40분 이후부터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 참고하세요. 에코 랜드 열차는 10~15분 간격으로 운행되어 갑니다. 탑승권은 종착 역에 돌아온 뒤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차는 한 방향으로 이동하지 않으므로 전역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매표소에서 종이입장권으로 교환 후 탑승제주 가족 여행지에 꼭 가야 되지 않는 에코 랜드 기차를 타려면 티켓 교환소에서 미리 구입한 예매권을 확인한 뒤 종이의 입장권을 수령하셔야 합니다.입장권과 함께 여러가지 체험 클래스의 할인권도 무료로 증정하고 있었습니다.에코 랜드의 전차는 15분 간격으로 운행되므로 전차가 나와도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대기 가능한 에코 랜드 메인 역에는 식당과 커피숍, 선물 가게가 있어서 시간 보내기에 좋으니까요.너무 예쁜 에코랜드 기차 에코랜드 기차 첫차 08:30막차 16:30 제주 꼭 가봐야 할 가족여행지 에코랜드 기차는 총 8대 운행되고 있습니다.디즈니랜드 기차를 제작한 영국 SEVERN-LAMB사의 수제 링컨 기차라고 합니다.원래는 디젤엔진으로 제작되었는데 제주의 자연보호를 위해 청정 LPG연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특수주문제작되었다고 합니다.8대는 각각 색상과 모양이 조금씩 다른데요. 나는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블루스카이호를 타고 에코랜드 기차여행을 시작했어요.에코랜드 기차 여행에코랜드 꽃자왈 숲길, 제주가족여행지 에코랜드 철도는 꽃자왈 숲길 안에 놓여 있습니다.꽃자왈은 제주어로 돌과 식물의 덤불이 뒤엉킨 모습을 나타낸다고 합니다.에코랜드 열차는 탑승 내내 주변 경관을 설명하는 안내 방송이 나오고 있습니다. 들으면서 주위를 감상하다 보면 볼거리가 정말 다양해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게 됩니다.에코 랜드 에코 블릿 지역 에코 랜드 이용 요령 제주 가족 여행지 에코 랜드에는 총 4개 역이 있습니다. 역마다 각각 개성적인 주제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1st에코 브리지 역 최초의 역은 친환경 브리지 역에서 2여 만 평의 호수를 가로지르는 수상 데크 길을 걸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산책 도중에는 에코 랜드 호텔에 이어지는 길이 있어, 호텔의 편의 시설인 갤러리, 베이커리 카페도 이용할 만합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에코 브리 지역이 가장 좋아합니다. 사람들이 줄지어 빠져나가면 다음 전철이 도착할 때까지 꽤 여유를 가지고 사진을 찍을 수 있고, 혼자 찾는 여행자에게 잘 맞아요.덕분에 혼자 여유를 가지고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었습니다.에코랜드, 저 혼자 사진 찍는 2nd 레이크사이드 역 에코브리지 역에서 두 번째 레이크사이드 역까지는 매우 가까운 거리이기 때문에 걸어서 이동하게 되어 있습니다.그렇게 길지 않은 거리라 힘들지 않았어요. 레이크사이드 역에는 거대한 풍차와 억새길, 그리고 예쁜 정원이 장식되어 있었습니다.레이크사이드역에서 다음 피크닉이 가득할 때까지는 기차로 이동해야 하고 구경을 마치면 역에서 기차를 기다려야 한대요.사람이 많으면 바로 타지 못할 수도 있으니 미리 대기해 두세요.레이크 사이드 역 3rd소풍 가든 역/4th라벤더, 그린티&로즈 가든 역 3번째 역 피크닉 가든은 건강을 위한 체험 활동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화산 송이로 포장된 친환경 로드에서 맨발 걷기도 하고, 족욕도 있나요. 소풍 가든 역에서 다음 역까지 가려면 다시 기차를 이용해야만 합니다.라벤더, 그린티&로즈가든 역네 번째 라벤더, 그린티&로즈가든역에서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노천족욕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넓은 라벤더 밭과 동물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양초와 향수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었습니다만, 입구에서 할인권을 나눠주고 있기 때문에 이용 예정인 분들은 이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매표소에서 나눠주는 공방 할인권마지막 역에서 메인 역까지는 전철을 타거나 걸어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산책 겸 걸어서 돌아오셨어요.저는 그냥 피곤해서 전차를 타고 돌아왔습니다. :)마지막 역에서 메인 역까지는 전철을 타거나 걸어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산책 겸 걸어서 돌아오셨어요.나는 그냥 피곤해서 전철을 타고 돌아왔어요. :)마지막 역에서 메인 역까지는 전철을 타거나 걸어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산책 겸 걸어서 돌아오셨어요.나는 그냥 피곤해서 전철을 타고 돌아왔어요.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영업시간 08:30~17:40 입장마감 16:40 입장권 어른 10000원 어린이 14000원 50m 네이버 더보기/ 오픈스트리트맵 지도데이터x 네이버/ 오픈스트리트맵 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거리 읍,면,동시에 군,구시,도국에코랜드테마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예약에코랜드테마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예약에코랜드테마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