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직장인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남성용 카드지갑 중에서도 루이비통 브랜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패션브랜드를 운영하면서 플랫폼 MD분들과의 미팅자리가 많아 명함교환을 자주 합니다 ㅎㅎ 미니멀한 검은색의 오래된 몽블랑을 가지고 있는데 갑자기 루이비통을 보고 갑자기 끌렸어요. 만약 이웃 중에서도 카드지갑을 바꿀 예정인 분이 본다면 매우 기뻐할 것 같아요.. 루이비통 카드지갑 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취향의 세 가지 패턴을 가져왔습니다. 주위에 카드지갑을 선물용으로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 오늘은 직장인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남성용 카드지갑 중에서도 루이비통 브랜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패션브랜드를 운영하면서 플랫폼 MD분들과의 미팅자리가 많아 명함교환을 자주 합니다 ㅎㅎ 미니멀한 검은색의 오래된 몽블랑을 가지고 있는데 갑자기 루이비통을 보고 갑자기 끌렸어요. 만약 이웃 중에서도 카드지갑을 바꿀 예정인 분이 본다면 매우 기뻐할 것 같아요.. 루이비통 카드지갑 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취향의 세 가지 패턴을 가져왔습니다. 주위에 카드지갑을 선물용으로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
엔벨로프 컬트 드 비짓 410,000 / 다미에 그래파이트 캔버스 모노그램의 패턴은 브라운의 루이비통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다미에 패턴을 더 선호했습니다. 남성분들 중에서는 저처럼 호불호 없는 히트는 무채색 블랙이나 다크 그레이, 네이비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일 것 같습니다. 구찌나 보테가베네타 같은 브랜드도 좋지만 저는 액세서리 쪽은 루이비통 브랜드를 좋아해요. 엔벨로프 컬트 드 비짓 410,000 / 다미에 그래파이트 캔버스 모노그램의 패턴은 브라운의 루이비통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다미에 패턴을 더 선호했습니다. 남성분들 중에서는 저처럼 호불호 없는 히트는 무채색 블랙이나 다크 그레이, 네이비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일 것 같습니다. 구찌나 보테가베네타 같은 브랜드도 좋지만 저는 액세서리 쪽은 루이비통 브랜드를 좋아해요.
수납하기도 좋고 무엇보다 누가 봐도 은은한 루이비통 패턴이 좀 예쁘다, 너무 예쁘다. 자동차 열쇠 케이스나 열쇠 고리라도 사고 싶었습니다만, 활용도 면에서는 카드 지갑이나 명함 케이스를 구입했을 때 가장 많이 가지고 다니는 것 같은 생각은 듭니다. 미팅 때 루이비통에서 명함을 살짝 꺼내서 교환하면 그날은 기분 좋게 미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로망) 수납하기도 좋고 무엇보다 누가 봐도 은은한 루이비통 패턴이 좀 예쁘다, 너무 예쁘다. 자동차 열쇠 케이스나 열쇠 고리라도 사고 싶었습니다만, 활용도 면에서는 카드 지갑이나 명함 케이스를 구입했을 때 가장 많이 가지고 다니는 것 같은 생각은 듭니다. 미팅 때 루이비통에서 명함을 살짝 꺼내서 교환하면 그날은 기분 좋게 미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로망)
이번에는 더블카드 홀더입니다. 450,000으로 전 제품보다 더 편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시 패턴이 블랙에 고급스러움이 있네요. 어른 통통 TT 이번에는 더블 카드 홀더입니다. 450,000으로 전 제품보다 더 편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시 패턴이 블랙색상에 고급스러움이 있네요,, 어른 통통 ㅠㅠ
명함은 안방에 보관하시면 되고 카드는 전면부에 넣으시면 됩니다. 부피가 아무래도 작기 때문에 분실도 많아질 것 같습니다.. 나도 성격이 굉장히 잘 안잃어버리는 스타일이라서 지갑쪽은 항상 캐주얼하게 갖고있었는데 다음에 루이비통을 갖게되면 조심해야겠다.. 명함은 안방에 보관하시면 되고 카드는 전면부에 넣으시면 됩니다. 부피가 아무래도 작기 때문에 분실도 많아질 것 같습니다.. 나도 성격이 굉장히 잘 안잃어버리는 스타일이라서 지갑쪽은 항상 캐주얼하게 갖고있었는데 다음에 루이비통을 갖게되면 조심해야겠다..
크…남자의 로망입니다. 보기만해도 눈이 행복해져 ㅎㅎㅎ 옷이나 신발은 못사도.. 악세사리 하나쯤은 꼭 연말에 TT선물로 받으면 기분이 참 좋네요 (웃음), 크…남자의 로망입니다. 보기만해도 눈이 행복해져 ㅎㅎㅎ 옷이나 신발은 못사도.. 악세사리 하나쯤은 꼭 연말에 TT선물로 받으면 기분이 참 좋네요 ㅋ,,
마지막은 포켓 오거나이저 660,000명언이 하나 있네요. 비싼 데는 이유가 있다. 이유가 있습니다. 너무 예쁘다는 이유 우아하고 빛나는 루이뷔통 심볼 로고.. 여유만 있다면 지금 당장 득템하고 싶지만 지갑 사정을 봐서 잠시 넣어둘 마지막은 포켓 오거나이저 660,000명언이 하나 있네요. 비싼 데는 이유가 있다. 이유가 있습니다. 너무 예쁘다는 이유 우아하고 빛나는 루이뷔통 심볼 로고.. 여유롭다면 지금 당장 득템하고 싶지만 지갑사정 봐서 잠시 넣어둘게
은은한 가죽과 잘 어울리는 로고입니다. 남자친구 선물용으로 카드지갑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위의 상품도 괜찮으시고 조금 여유가 있으시다면 이 주머니가 오거나 저쪽을 보시면 아마 굉장히 마음에 드실거에요 ㅎㅎㅎ 말고도 여러가지 제품들과 패턴들이 있는데 저는 블랙계열이 호불호 없이 남성분들에게 딱 맞는다고 생각해요~! 은은한 가죽과 잘 어울리는 로고입니다. 남자친구 선물용으로 카드지갑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위의 상품도 괜찮으시고 조금 여유가 있으시다면 이 주머니가 오거나 저쪽을 보시면 아마 굉장히 마음에 드실거에요 ㅎㅎㅎ 말고도 여러가지 제품들과 패턴들이 있는데 저는 블랙계열이 호불호 없이 남성분들에게 딱 맞는다고 생각해요~!